아마씨유 효능 아마씨 오일 효과 영양제 추천 :: 무한나눔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마씨유 효능 아마씨 오일 효과 영양제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3. 2. 26. 09:48
    반응형

    아마씨유 효능

     

    아마씨유 또는 아마씨 오일 이라고 하는데요.

    만약 검색창에 '아마씨유 효능'을 치고 여기에 들어오신 분이라면

    "아마씨유가 좋다"더라 하는 이야기를 어디서 한번쯤 듣고 오신분들이 대부분일 거에요.

    몇년전 저도 주위에서 아마씨유 아마씨오일 하길래

    한번 들어보니 좋은영양제 하면 단골 메뉴처럼 따라 오는 효능들 처럼 들렸거든요. 

     

    아마씨유 효능의 예를 들자면

    1.아마씨유는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지방산과 오메가6 지방산이 풍부해

    혈압을 낮춰주고 동맥경화를 예방한다고 했죠. 

     

    2.아마씨유는 비타민 E 그리고 세레닌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통해

    세포 손상을 방지하고 면역체계를 강화한다고 했어요.

     

    3.아마씨유는 비타민 E 와 올레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가 촉촉해지는 효과를 볼수 있다고 했어요.

     

    4.아마씨유는 혈당을 적정수준으로 유지하는 도움을 준다고 했어요.

     

    5. 오메가3 지방산으로 관절염이나 몸속 염증 또는 피부염증이 사라지는 효과를 기대할수 있다고 했어요.

     

    6. 혈관속 콜레스테롤과 지방성분을 중화해 피를 맑게 해주는 효능이 있어 고지혈증 협심증에 도움을 준다고 했어요

     

     

    아마씨유 추천하는 이유

     

    당시 저는 이미 생선오일을 먹고 있었기 때문에 중복되는 효능이라 그렇구나 하고 넘겼는데 최근 소화흡수가 떨어지는지

    속에서 생선 비린내가 올라 오더라고요. 상대방과 이야기 하다가 나도 모르게 살짝 트름이 나왔는데 그 냄새 때문에

    하.. 상대방이 살짝 얼굴을 찌푸리는걸 보게 됐어요. 그렇다고 오메가3 성분을 포기할수도 없어서 냄새 제거한 제품을 찿던중

    아마씨유 제품이 딱 보이는거에요. 그리고 몇년전 들었던 이야기도 떠올라서 주문을 했죠.

     

    그리고 먹기 시작한지 지금 딱 2주째 됐는데요. 일단 냄새 자체가 없어서 생선 냄새 올라오는거 100프로 없고요. 

    몸이 더 가벼워진 느낌이 들고 무엇보다 저는 소변에 거품이 좀 끼는 편인데 이게 글쎄 사라졌어요. 대박!!

    아무쪼록 생선기름으로 만든 오메가3 영양제와 겹치는 효능들이 많기 때문에 일반 오메가3 영양제 섭취로 혹시나 저처럼 소화에 문제가 있는 분들은 아마씨유로 바꿔 보세요. 저는 완전 만족하고 먹고 있어요.

     

     

    뒤 성분표를 포시면 Alpha-Linolenic Acid 1125mg 이라고 보이시죠. 알파리놀레산 인데요.

    이게 바로 우리가 일반 오메가 3 영양제에서 섭취하던 EPA, DHA 와 같은 불포화 지방산 이에요.

    더 전문적으로는 N-3계 지방산으로 분류 된다고 합니다.

    특히 리그난은 식물성 에스트로겐으로 여성에게 굉장히 좋은데 석류의 400배 해당하는 양이라고 해요.

    저는 진작 이걸로 도움을 받을걸 후회를 하고 있어요. 

     

    제가 섭취하는 아마씨유 영양제 제품은 솔가사에서 나온건데요.

    흡수가 좋아 생체이용률도 높고 특히 유기농 아마씨로 만들었어요.

    식사중 하루 두번 두알씩 먹는데요.

    혹시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 남겨 놓을게요. 

     아래 링크는 해당 제품을 구매할수 있는 아이허브 페이지에요. 

    https://iherb.co/moUW6oPi

     

    아마씨유 드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라이프 이어 나가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Peterpan